콘텐츠

소형가전 전문기업 리큅이 새로운 제품을 만들어 갑니다.

리큅, '우리 아이와 아트콜라보' 100대 한정판매 진행

2018-07-05 / Read : 244



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㈜리큅(대표 하외구)이 블렌더 커스텀 첫번째 프로젝트로 ‘우리 아이와 아트콜라보’ 100대 한정 주문제작 이벤트를 진행한다. 


이벤트 내용은 간단하다. 리큅 자사몰인 리큅이샵에서 블렌더 ‘BS5’를 구매하고 아이의 그림 원본이나 고화질 스캔파일을 보내주면 약 일주일 정도의 작업기간을 거쳐 제품이 완성 및 배송된다. 


리큅의 블렌더 ‘BS5’는 통 얼음사과를 갈 수 있을 정도로 8중 칼날, 2.7마력, 27,000RPM의 강력한 성능을 가진 가정용 블렌더이다. 리큅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‘BS5’는 저소음 블렌더이며 작동 시 공기를 주입하는 에어레이션(Aeration) 기술이 적용돼 효과적인 블렌딩이 가능한 제품이다. 또한 ‘BS5’는 칼날 분리가 가능한 제품이라 칼날과 컵 사이를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는 제품이다.


리큅은 제품에 아이 그림을 입혀주기 위해 하이드로그래픽(Hydrographic)이라는 기술을 제품에 적용했다. 


리큅 관계자는 “2002년부터 유일하게 초고속 블렌더를 국내에서 생산해 낸 리큅의 기술력을 알리기 위해 이런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됐다”며 “’우리아이와 아트콜라보’를 시작으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”고 밝혔다. 


자세한 사항은 리큅공식몰 리큅이샵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.


[기사 보러가기]

List